반응형

⭐ 테마 정보 ⭐

 공식 홈페이지, 예약 화면에 있는 정보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신비로운 직원생활-

난이도 :

장르 : 코믹,추리 

인원: 2~3인

시간 : 60분

 

-스토리-

쿠쿠룸의 숨겨진 비밀을 밝혀보자~!

 

-특이사항-

예약금 : 4만원 

 

⭐ 매장 정보 ⭐

보드판(O) / 사진 촬영(O)

사진 인화(X) / 기념품(X)

 

⭐ 저를 소개합니다 ⭐

문제방/난이도 높은 방 좋아해요

스토리/연출 좋아하지만, 딱히 크게 신경 안써요 

1세대 방탈출도 좋아해요

쫄이지만 후기보고 궁금해져서 공테 계속 다녀요

 

⭐ 제 인생테마는요! ⭐

 매장/테마명/플레이날짜

김포 제로월드 / 인형괴담 / 21.11.13

건대 더메이즈 / 아기 돼지 삼형제 / 21.12.8

한국방탈출교육원 / 방탈출능력시험 / 22.3.27

쿠쿠룸242 / 신비로운 관찰생활 리본 / 22.4.3

씨이스케이프 / Odd Bar / 22.7.24

이룸에이트 / 고인 / 23.9.8

 

⭐ 후기를 시작합니다 ⭐

플레이 인원 : 2인

2 힌트 / 탈출 성공 / 10분 28초 남음

 


인생테마 리스트에도 있는 그 매장

쿠쿠룸 242가 폐업하고

신논현역 부근에 쿠쿠룸 1089로 재오픈했어요!

 

테마가 다 바뀌기도했고

인생테마도 있었던 매장이라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달려갔어요

 

과연 이번에도 인생테마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후기 시작합니다.


체감 난이도 

문제 개수가 전작들에 비해서는 적은듯하네요.

쿠쿠룸이라면 문제가 

더 있을 것 같아서 빠른 힌트 각을 세웠는데

생각보다 빨리 끝나버린.. (머쓱)

 

난이도는 이전 매장과 비교하면

확실히 쉬워진 느낌이었지만

결코 만만치 않은 문제들.

+

이전 테마들을 하셨다면

반가울만한 문제도 있어요

 

 

공포도 

없습니다

 

 

스토리 

이전 테마들을 하셨다면

반가울만한 요소가 있지만

딱 거기까지.

 

테마에서 정확히 어떤걸 말하고자하는지

완벽히 이해할 순 없지만

제가 이해한 그 내용이 맞다면

이걸 돈 내고 플레이하고 있는

제가 현타가 오던데요...

 

연출/인테리어 

창고를 방탈출로 만드신건지..

적어도 돈을 받고 플레이하는 공간은

이런식으로 두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만..

 

여러모로 실망이 많이 되는 포인트가 있는데

인테리어는 정말 그 실망이 되는 포인트에

정점을 찍어버렸지 뭐예요.

 

아 물론 쿠쿠룸은 인테리어 기대안하고 가는거 맞아요

맞는데...

그럼에도 제 기준 선을 넘은 듯한 성의 없음..

 

활동성 

걸어다니는 정도

 

 

자물쇠 : 장치 비율

9:1

쿠쿠룸..에도 장치가 있긴 있네요

 

⭐ 한마디 ⭐

플레이 했었을 당시를 생각하면

아직도 화가 많이 나는 테마.

 

이전 쿠쿠룸을 해봤다면

반가울만한 포인트들은 존재하지만

해보지 않았다면 굳이 해야하나 싶기도하고..

 

이전 테마들을 해보셨어도

굳이 해야하나 싶었던 테마..

 

다음 테마도 조만간 나온다던데

이번 실망을 만회할 수 있는 테마가 나오길..

 

 

 

반응형

+ Recent posts